아마존에서 주문한 게 정확히 1주일만에 오긴 또 처음이네 예상 배송일보다 20일 정도 일찍왔다ㅋㅋㅋㅋㅋㅋ
미드나이터 킬링머신! 병신같이 배송대행이라는 걸 몰라서 개인셀러한테서 13달러 배송비 붙이고 산 책! 약 22달러 짜리 책!
근데 읽어보니까 아깝지가 않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단 그림이 맘에 들었다. 미드나이터 잘생겨써 헤헤 턱 매끈해 헤헤...... 시발 사실적인 그림도 좋지만은 수염은 좀 깎자ㅠㅠㅠ 어쨌든 킬링머신에선 매끈매끈한 턱을 자랑해서 참 좋다. 잠깐 등장한 아폴로도 태양신다운 미모ㅇㅇ 아무리 펜슬러따라 그림체가 다르다고 하지만 어떤 편에선 우매한 인간들 미모로 다 발라버릴 기세인 아폴로가 어떤 편에선 동네 할아버지로 나오는 건 너무하잖아... 결론적으로 그림체 참 좋았음.
스토리도 재미있었다. 페이지 슉슉 잘 넘어갔다ㅇㅇ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주제라서 그런가? 시간여행 이야기였는데 암튼 괜찮았음. 근데 그런 것보다 기억에 남는 건 적들한테 쳐맞는 미드나이터랑 차분하고 침착하게 협박하는 미드나이터, 시체한테 말 거는 미드나이터, 애는 안 죽인다고 땅땅 못박는 미드나이터, 자기는 게이이고 딱 한 남자만 본다고 당당하게 말하고 다니는 미드나이터였음. 물론 존나 귀여운ㅋㅋㅋㅋㅋㅋㅋㅋ아폴로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취미가 그림 그리기랑 종이접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덩치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괜찮아 아폴로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본편 끝나고 맨 뒤에 일본 AU 스토리가 있었는데 으앙 낮밤ㅠㅠㅠㅠㅠ 미드나이터는 사무라이인데 자기가 누군지도 모른 채 무조건 싸우기만 하다가 길에서 아폴로를 만나고 폴인럽ㅇㅇ 태양같은 사람이라면서 폴인럽ㅇㅇㅇㅇ 쇼군이 아폴로도 받아들여서 둘이 행복하게 살다가 자객들 때문에 아폴로가 죽는다. 그리고 나중에 복수하고 나서는아폴로 묻은 무덤에 매년 찾아와서 적들의 심장을 바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필 왜 이렇게 우울한 AU야ㅠㅠㅠㅠㅠ좀 더 달달한 AU 붙여주면 안되나 는 본편이 달달해서 fail 앵스트한 AU 감사합니다^^!